본문 바로가기

심심한데 포스팅이나 쓰자

[10탄 댓글 펼치기] 댓글이 안보이면 댓글 달기 싫어요.. (부제 : 사소한 댓글에 목숨걸지 마라!, 서비스 : 앤 헤서웨이 노출?)




실시간 검색어를 보니 앤 헤서웨이 노출이 급상승하고 있네요..




실시간 급상승 1위..



핫토픽 키워드 2위 등극~~


.

.


그럼 앤 헤서웨이가 누구인지 공부하고 가야겠죠..?


앤 헤서웨이 는 우리에게 유명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에서 카리스마 작렬인 메릴스트립(미란다)의 비서로 열연을 한 배우인데요. 1982년 11월 12일 미국 브루클린에서 태어났구요. 데뷔작은 1999년 겟리얼 이란 영화로 데뷔했습니다. 2009년 14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구요. 올해 개봉한 영화에서는 레미제라블, 다크나이트 라이즈 등에서 주연 여배우로 활약했네요.


ㅎㅎ 닥포 정말 아는게 많쵸??


.

.

.



닥치고..--' 그냥 이거 보는게 편하겠네요.. --;


.

.


But!! 닥포가 궁금한건..

이렇게..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최상위 노출이 되었을 때..

블로그 방문자가 얼마나 증가하냐 하는건데요..




이렇게요..


그럼 맨위의 분의 방문객 카운터를 한번 볼까요..


.

.

.




허걱 16만 ~~

오늘 이제.. 새벽인데.. 이 정도네요.. 대략 어제 12시 바로 전에 올리신거 같은데..

역쒸.. 네이버~~


.

.


닥포도 이런 트래픽 폭탄을 언젠가(?) 맞을 날이 오겠지.. ^^

하는 말도 안되는 부푼 꿈을 안고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


 사소한 댓글에 목숨걸지 마라! 


닥포의 블로그는..

포스팅이 하나하나 올라갈 때마다..

블로그가 하나하나 업데이트 되는데요..


이렇게하니 블로그 글감이 참 많아져서 좋네요.. ^^


한 100탄 쯔음에는.. 맥북에 있는 iBook Author로..

아이패드 책이나 한 권 출판해야 겠습니다..


그날이 언제쯤 올까요..


ㅋㅋ 얼마에 팔지~~?


.

.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댓글이 안보이면 댓글 달기 싫어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


뭐 이렇게 쉬운걸 포스팅하냐..? 하시는 분들은.. --;


댓글에.. 태클 막걸어주시고.. 손가락 때려주시고.. 가세요~~..

닥포는.. 첨 알았다는 저~엄.. --;


.

.


티스토리 처음 시작하다보면

포스팅 맨 밑에보면.. 댓글이 숨겨져 있는데요..



이렇게요..


그런데.. 이러면 댓글을 보고 싶어도.. 아니면 방문객이 댓글을 달고 싶어도..

댓글을 펼쳐야 하는데요.. --;

이러면 너~무 귀찮쵸..?


하지만.. 닥포는 원래 그런 줄 알고  --;

계속 이렇게 두고 있었답니다..


남들 다 아는데.. 너는 왜 뒷북치냐 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태클 막걸어주시고.. 손가락 때려주시고.. 가세요~~..

무식한~ 닥포는.. 첨 알았다는 저~엄.. --;



그럼 닥치고~~

정말 쉬운거 한번 해볼께요..


티스토리 관리자페이지에서..




꾸미기에.. 화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화면설정에 화면출력에 보면.. 댓글 펼침 있네요.. --;


와아~~ 끝~~





 이상.. 


댓글 펼쳐서.. 마냥 좋은~~

그리고.. 이제 댓글이 주장창 달리겠지하는 마음에 들뜬~~

닥포였습니다..  






 PS.. 

이래도 댓글 안달고 --; 그냥 가시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