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한데 포스팅이나 쓰자

닥치고!! 포스팅!! 블로그를 시작하며~~ (티스토리 초대장 글 아닙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받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하다보니..

......



스킨은 어떻게 꾸밀까??

......



HTML, CSS는 또 뭐지??




.

.

공부할게 너무 많네...

이건 어떻게 달까??

저건 어떻게 적용하지??




정말 처음 티스토리를 접하면서...

너무 고민이 많아졌답니다...

......





.

.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공감하실 텐데요.

.

.



하지만 어렵네.. 어렵네.. 하면서..

어렵게(?) 초대장 받고..

헤메다가..

.

.

글 몇 개쓰고 티스토리 포기하는분들 너무 많이 보았네요..

 ...

저도 처음 접하고...

글은 써보지도 못하고...

멘붕상태(?)에서 헤메이다가..

 ...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티스토리... 이 자식~~ 어차피 너도 블로그고...

내가 즐기려고하는 블로깅에서 너무 스트레스 받기보단..

...

닥치고 눈감고 포스팅이나 하면서...

즐기자는 마음으로...

이 블로그를 즐기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By 닥포


PS....

헐~ 이 글이 왜 초대장 신청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거 제가 일부러 한거 아닙니다..

티스토리 측에서 실수로 올려졌나보네요..

저~ 어제 티스토리 개설해서 초대장 없습니다..

밑에 댓글 달아 주신 분들 5분 꼭 기억했다가.. 

나중에 초대장 생기면 꼭 보내드리겠습니다..


이제..  시작했으니.. 응원 댓글 부탁드립니다..~~ ^^